벧엘한인장로교회

서브이미지
모바일서브이미지

새가족 안내

새가족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오며 저희 교회에 등록하시기 원하시는 성도님들을 위해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

1단계

목회자와의 만남

목회자와의만남

교회를 더 알기 원하시기거나 목회자와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예배 후 목양실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 담임목회자 및 여러 목회진들과의 만남은 여러분들이 주님이 기뻐하시는 아름다운 교회에 오셨음을 알게 해 줄 것입니다. 목양실은 교회 친교관 안에 있습니다. 이 만남을 통해 여러분들은 교회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
화살표

2단계

새가족반

새가족반

새가족으로 등록하셨거나 아직 등록은 하지 않으셨지만 저희 교회를 진지하게 알아가시기 원하시는 분들은 4주간의 새가족반에 등록하시기를 권유합니다. 이 새가족반은교회의 신학적 입장과 지향하는 가치, 바른 교회를 세워나가기 위한 목회진과 목회 철학, 그리고교회 행정 및 여러 프로그램 등 교회 전반에 대해 이해하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아름다운 교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공동의 목표를 나누며 추구하는 시간입니다. 등록하지 않으신 분들은 새가족반이 끝난 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
화살표

3단계

새가족 환영회

새가족 환영회

4주간의 교육과정을 마친 새가족 여러분들을 교회가 공식적으로 환영하는 교제와격려, 감사와 기 쁨의 시간입니다. 이제 여러분들은 벧엘교회의 교인이 되셨으며, 하나님께서 특별히 사랑하시어 택하신 하나님의 자녀요 세상으로부터 구별 받은 벧엘교회 성도님이 되셨습니다. 온 교회가 함께 기뻐하며 한마음으로 즐겁게 천국 길을 동행할 것입니다.

"교회나 새가족 등록 과정에 대하여 더 알고 싶으신 일이나
문의하고 싶으신 일들이 있으시면 저희가 성심껏 돕겠습니다."

새가족 담당 : 새가족 사역팀

담임목사 : 박덕은 목사(910)916-9700(cell)